안녕하세요. 코페이 대표 채수철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코페이 대표이사 채수철입니다.

저희 코페이가 2004년 설립이후 지금까지의 여정은 앞으로 걷고자 하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기반 다지기였다고 생각합니다.

코페이는 창업 이래 신용카드VAN사업, POS 및 ERP솔루션 개발에 멈추지 않고, 하드웨어(카드단말기 및 POS주변기기 등 결제장비)를 직접 생산함으로써 결제산업 전반에 대한 수직계열화와 서비스의 전국화를 이루어 내었습니다.

80년대 중반 태동한 신용카드 결제시장은 이제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습니다. 간편 결제가 날로 진화 발전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가 없어지는 등의 변화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코페이는 과거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ON-OFF LINE 통합 결제시스템 플랫폼 “KORPAY”를 출시하며 한 차원 더 높은 세상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플랫폼 “KORPAY”는 기존 형태의 결제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빠르고 정확한 결제와 정산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가맹점 사장님들의 사업 경쟁력을 높여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지불결제 분야는 비즈니스의 변화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열려있는 시장입니다. 코페이는 이를 기꺼이 맞이하여 도전할 것입니다.

저희 코페이는 지불결제 비지니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마켓에서도 인정받는 플레이어가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2019년 11월 11일

(주)코페이 대표이사

채수철

LETS WORK TOGETHER!

Skudo is a piece of art, you want it, you will love it!